2016년 7월 26일 화요일

041516 불가항력 (Uncontrolled love) BTS [NO SUB]


내용인즉슨, 그냥 처음에는 인사를 한다. 그리고 작품을 선택한 이유를 말하는데, 여기서 샤오니엔(왕보원)이 드립을 날려준다. '난 너에게 아직 학대 받기를 기대하고 있어' 라곸ㅋㅋㅋㅋ 사실 처음에 유투브를 통해 영자막 플러스 한글자막(능력자들이 계심)을 보았을때 내 눈을 못믿었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막이 잘못된 줄 알았다. 아무렇지 않은 얼굴로........

   

이런 얼굴 말이다!!! 이건 시작일 뿐이였어...... 이 둘은 정말ㅋㅋㅋㅋㅋㅋ우리가 망상하는 그 이상을 더 내 뱉어주는 그런 사람들....... 고수들이였어..... 그리고 난 현망진창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영상의 뒤에 인터뷰 하는 사람이 누가 키가 더 커요? 라고 말하니까 왕보원이 '도련님이, 더 커요' 하고 알 수 없는 웃음을 짓는다. 나도 처음에는 아무렇지 않다가 영상을 돌려보다 설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 의미로? 다른 부위가 큰거라는 그런 의미로?? (뇌는 이미 썩었다 난........난......흑흑) 그리고 뒤 시리즈의 BTS를 돌려서 계속 보다보면 내 망상은 거짓됨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가 있는게, 왕보원은 샤오예 X 샤오니엔의 해석을 샤오예가 샤오니엔을 덮친다라고 해석하시는 분이라는 것이다.(왕보원이 나보다 나이가 적지만 이건 리스펙을 나타나기 위한 것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각해보니 그렇넼ㅋㅋㅋㅋㅋㅋㅋㅋ으앜ㅋㅋㅋㅋㅋㅋ 이 정도 나이에 수준높은 망상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


PS. BiliBili 에서 봤을 때 떠다니는 자막 없애는 법은
아래 말풍선 클릭하고 밴표시 다 클릭하면 없어진당!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