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29일 금요일

072829 [잡담] 못 쓰겠다 꾀꼬리

굉장히 블로거들이 대단해 보이는 시점에 이르렀다.
난....앙될건까봐...........
왜냐면 내일도 놀아야하니깡 헤헤.......
결국 포스트도 안쓸꺼구...........
헤헤헤헤

근뎅 훈남 데이비드 가렛 발견함!

헤헤헤헤 난 참 좋아하는 것들이 많은데,
깊이가 없는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내가 재생산하는 건 너무 귀찮아서
하지만 요즘은 그러한 것들을 연습하려고 하나
현실은 하루에 한 번 뻘글 올리는 것도 힘들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그냥 아무것도 안쓸 뻔 했엉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