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5일 금요일

080516 [잡담] -

뭐라고 해야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이거 쓰는나 이것도 압박감 느껴져 하루하루 기록한다는 것도 습관이 잡혀져 있지 않으면 힘들구낭..........

휴스턴 들렸다가 지금은 뉴올리언즈다........
곧 마이애미로 가야겠징.......
가서도 뭐하낰ㅋㅋㅋㅋㅋ 생각 좀 해야하는데 지금도 귀찮아서
안돌아다니고 호스텔에서 죽치고 있다.
시간을 너무 아깝게 제대로 활용을 못하고 있엉
쉬고 싶은 마음이 강한 나머지 흑흑
그래도 어서 정리하고 나가야지 3시 쯤에는 이것저것 앉아서 할게 은근히 많다.
글도 써야하고.......
조금밖에 정리를 못할꺼 같다.....시간을 보니 말이다 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아직도 어깨가 너무 아프다.....근육통에 시달리고 있다....근육여자 될꺼같닼ㅋㅋㅋㅋ가방이 너무 무거워서......ㅋㅋㅋㅋㅋㅋㅋ아........글 써야하는데 재생산해야하는데 먹고 놀고만 하고 싶은 이 모냥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꾸준히 불가항력 관련 포스팅은 눙팅한다는 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력은 아직 살아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