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2일 화요일

080216 [잡담] 아하하하핳.....

나....덕질해야하는뎅......
여행을 와서 덕력이 낮아졌다....
다음날 여행계획을 짜는 것도 빠듯빠듯 ㅠㅠㅠ
워싱턴 DC까지 가서 뉴욕 중간에 비는 곳 호스텔도 잡아야하는데
난 무슨 미련이길래........뉴욕에 오래 머무리는 걸까.
아직도 전 남친이 공항까지 찾아 올꺼라는 환상을 가지고 있는 걸까.
난 내가 너무 갑갑하다. 정말 집착은 사랑이 아니다.
소설에서나 멋있어보이지 도를 지나친 집착은 사랑이 아니라 환상과 자기 욕심일 뿐인 것 같다.
그런데 나도 그런 경향이 있다. 사랑에 대한 지나친 환상이랄까.
그래서 집착하는 것일 수도, 참 아이러니 하다. 그 사람이 어떤 사람인가 보다는 정말 관계 그 자체를 추구하고 가지고 싶어하는 경향. 이거 약간 사패끼가 있는 것 같다 나도 환상을 가지고 있다 보닠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그 사람이 아니라서 떠나고 싶은데, 뭘까 욕 먹던 개가 욕 안 먹어서 불안해서 돌아가려고 한다는 느낌이 든다.
난 너무 폭력안에 쩌들어쪄ㅠㅠㅠㅠㅠ힝.....
여튼 한국에 돌아가기 까지 한 달 정도 남았는데 그....그전에 덕질을 꾸준히 하길 바라며!

댓글 없음:

댓글 쓰기